본문 바로가기

크라운

바삭한 콘, 치크 크림, 콘치!

콘치  Since 1985 

제조자: 크라운제과

가격: 1,200원 (동네 마트)

용량: 66g

칼로리: 351 kal

옥수수 40.6%, 치즈분말 2.2%(치즈 37%), 크림치즈분말 0.9%, 유크림 0.6%

 

 

알고 먹어야 더 맛있는 우리나라 레트로 과자! 이번엔 콘치입니다!!입니다 !!

 

 

콘치 봉투 앞, 뒤 

콘치 앞,뒤

 

콘치 이름을 이번에 제대로 보면서 너무 놀랐어요 

여태 저는 콘치 인지 몰랐거든요... 콘치즈라고 알고 있었는데.. 

저는 그냥 과자 그림만 보고 구매하고 먹었었나 봐요 ㅋㅋㅋ 

 

찾아보니, 원래는 콘치즈가 맞았는데 이후에 콘치로 변경을 했다고 합니다! 

분명 여러분 중에 모르고 계셨던 분이 있으실 거예요! 저처럼 ㅎㅎ

 

 

콘치 특징

콘치의 특징

 

콘치는 부드럽고 진한 덴마크산 치즈 크림을 사용했어요.

또한 곡선 형태의 막대기는 옥수수를 사용했고 검은 반점은 옥수수 씨눈입니다.

 

 

콘치 양

콘치 양

 

콘치는 과자 봉투의 1/2 보다 조금 더 들어간 것 같아요.

쟁반에 부어보니 이 정도 양이되네요!

 

 

콘치는 뜯자마자 치즈 특유의 꼬릿 꼬릿 한 향이 나요.

치즈 러버로선 향긋한 냄새예요!!! 

그다음엔 고소하고 좀 더 부드러운 치즈향이 따라오네요 ><

 

콘치 맛

콘치 맛

콘치를 보면 옥수수 콘 윗부분에 덴마크산 치즈크림이 묻어져 있어요.

한 입에 먹어보면 치즈 비율이 정말 완벽하게 묻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죠.

왜냐, 과자가 목으로 넘어가기 전까지도 치즈 맛을 계속 느낄 수 있으니까요!! 

 

 

한 번 옥수수 콘과 치즈를 따로 먹어 보고 싶어 졌습니다. 

또한, 옥수수 콘은 무슨 맛이 나는지도 궁금해졌고요 ^^

 

치즈와 옥수수 콘 따로 먹어보기

 

먼저 위에 있는 치즈 크림부터 먹어 보았어요.

역시 풍부한 치즈향과 입안에 퍼지는 부드러움! 

 

그다음엔 남아있는 옥수수 콘만 먹어 보았는데요! 음! 아무 맛도 나지 않았어요! 

마치 뻥튀기를 먹는 것과 같은 맛이랄까요! ㅋㅋ 

그래서 같이 한 입에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콘치 영양정보

총 내용량 66g 351kcal

영양정보 1봉지당(66g)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mg) 130 7%
탄수화물(g) 41 13%
당류(g) 16 16%
지방(g) 19 35%
트랜스지방(g) 0 .
포화지방(g) 12 80%
콜레스테롤(mg) 5 1%
단백질(g) 4 7%

 

알고 먹는 것이 중요한! 영양정보입니다!

 

콘치는 1봉 지당 351kcal로 다른 과자 칼로리에 비해 괜찮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포화지방이 1일 기준치에 80%나 차지하네요... 

 

 

 

 

사실 저는 콘치의 역사나 제조 과정에서의 우수성에 대해 좀 더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정보가 많이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ㅜㅜ

 

하지만 콘치는 우수한 레트로 과자의 하나인 점은 분명하죠! 

다음엔 콘치 시리즈인 콘초 리뷰로 돌아올게요!!! 

 

 

 

'크라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콘칲  (0)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