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태

입안에서 사르르~ 홈런볼!

홈런볼 Since 1981 

제조자: 해태

가격: 1,200 (동네 마트)

용량: 46g

칼로리: 270 kal

특징: 코코아분말 4%, 초콜릿가공품

 

알고 먹어야 더 맛있는 우리나라 레트로 과자이번엔 홈런볼입니다 !!

 

홈런볼 봉투 앞, 뒤

홈런볼 앞, 뒤

올해로 출시된지 40년이 홈런볼

해태제과에서도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 과자인데요 !

야구볼과 비슷하게 생긴 홈런볼은 KBO(한국야구위원회) 출범되는 해에 출시 되었고,

실제로 야구장에서 판매량이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

 

 

홈런볼 특징

홈런볼은 다른 과자와 달리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갓 만든 홈런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저는.... 사실 홈런볼을 뜯자마자 먹느라 시도해 본 적은 없는데 

한 번 시도해서 먹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1.     에어프라이어 이용 180도에서 3

2.     전자레인지 130초 ~ 230초 (전자레인지 와트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홈런볼 양

홈런볼 양

 

홈런볼은 눈으로 셀 수 있을 정도로 양이 적어요 ㅠㅠㅠㅠ

정말 뜯자마자 5분이면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내가 언제 다 먹었지?' 라는 생각을 항상 들게 만든는 과자입니다.

 

 

 

홈런볼 맛

홈런볼 맛

 

과자를 뜯으면 고소한 향이 흘러나오고 

한 입 먹어보면 파삭 하는 식감과 초코의 단맛이 입안을 가득 채워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초코 필링이 너무 적다! 라고 하는데, 저한테는 아주! 적당한! 딱인 초코양이 들어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과자와 초콜릿의 비율이 적당하게 맞아야 과자가 훨씬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ㅎㅎ 

 

홈런볼은 슈 안에 초코 필링은 넣은 과자로, 단면을 보면 저렇게 초코가 들어가 있는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요! 

 

 

홈런볼 영양정보

홈런볼 영양정보

 

총 내용량 46g 270kcal

영양정보 1봉지당(46g)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mg) 70 4%
탄수화물(g) 23 7%
당류(g) 15 15%
지방(g) 18 33%
트랜스지방(g) 0 .
포화지방(g) 7 47%
콜레스테롤(mg) 35 1%
단백질(g) 4 7%

알고 먹는 것이 중요한! 영양정보입니다!

 

홈런볼은 총 내용량도 적고, 칼로리도 적네요....

내용량 늘려주세요....ㅠㅠ 칼로리 올라가도 더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사실 홈런볼은 4개씩 묶음으로 팔기도 하는데, 그렇게 사올 때는 2-3개 순삭인 것 같네요ㅎㅎ

 

양이 적은데 포화지방은 좀 높은 편이긴 하네요  

 

 

 

홈런볼

홈런볼은 2014년도에 매출 1,000억원을 이미 찍었고

올해는 과자 중에 매출 835억을 찍어 2위를 기록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레트로 한국 과자의 명예를 이어가길 바라며,

다음엔 홈런볼 다른 맛 리뷰로 돌아올게요 ~!

'해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동산 먹고 즐거운 파티!  (0) 2020.11.15